(무료숙박) + 엘에이 일일투어 + 조슈아트리 + 샌디에고 3일간의 여행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6월 6-7일 알렉스 가이드님과 함께 샌디에고, 엘에이 투어를 했습니다. 동생과 함께 제 졸업식 겸사겸사 여행을 알아보던 와중에 정말 알차고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패키지가 있어서 예약을 했었습니다! 사실 출발 일주일 전도 안돼서 저희 일정에 맞춘 패키지를 급하게 예약했던거라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가이드 분께서 세세하게 일정을 짜주시고 최대한 저희를 생각하주셔서 동선이나 중간중간 깨끗한 화장실 포인트까지도 집어주시는 섬세한 배려에 감동받았습니다!! 또한 제일 감동적인 포인트는 제 동생보다도 더 제 사진을 열정적으로 찍어주셔서 인스타에 올릴 사진이 많이 생겨서 너무 좋았어요ㅠㅠ 동생은 아무렇게 연속 사진 찍고 마는데 가이드님은 구도, 배경, 주변인물까지 고려해서 인생샷 화보를 건져주신 점이 제일 감사드려요:) 정말 남는 건 사진뿐이라 제 무뚝뚝한 동생도 잘 챙겨주시고 포즈도 유쾌하게 유도해주셔서 동생과도 좋은 추억 많이 남겨갑니다~ 저는 샌디에고에서 2년 살고 엘에이에서 학교도 다녔지만 가이드님하고 다니면서 더 많은 것을 보고 배운 것 같아요! 장거리 운전하시느라 이틀 내내 고생 많으셨고 저희 남매에게 너무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또 미국 올 일 생기면 다른 투어 신청해서 가이드님 다시 뵙고 싶습니다~🥹🤍
엘에이일일투어, 조슈아트리국립공원, 샌디에고를 한번에 즐기고 무료숙박까지 지원받을수 있는 기회(날짜별 선착순 마감)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한인타운은 무료 픽업이고, 이 외의 지역은 거리에 따라 별도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
웨스트 로스앤젤레스의 언덕 위에 위치한 게티 센터는 마치 언덕 위에 ‘모던 시티’처럼 보입니다. 로마 외곽 채석장에서 캔 온천 침전물인 트래버틴으로 외벽을 하얗게 칠한 여러 개의 건물들은 귀중한 현대 미술품들을 전시하고 있는 갤러리들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 리차드 마이어(Richard Meier )가 설계한 이 곳은 주차장에서 트램을 타고 가야 합니다. 갤러리에서 유럽의 걸작들과 장식 미술 그리고 사진 작품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대부호 폴 게티(J. Paul Getty )의 선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주차 요금을 지불해야하며 월요일은 휴장하기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게티 센터 안의 걸작들만큼 센터 밖의 풍경도 걸작입니다. 분수가 흐르는 넓은 뜰, 잎이 무성한 나무 그늘 그리고 로버트 어윈(Robert Irwin)이 설계한 센트럴 가든(Central Garden)은 살아있는 예술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볼디산(Mount Baldy)에서 산타 카탈리나섬(Santa Catalina Island)으로 이어지는 전경이 멋진 볼거리입니다.
-
호화로운 저택가, 야자수가 늘어선 로데오 드라이브, 고급 호텔 들과 리무진- 비벌리 힐스 주변을 둘러보면 이 곳이 최고 럭셔리한 부촌의 상징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는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을 것입니다.
번화가 골든 트라이앵글(Golden Triangle )의 갤러리들과 카페에서 선셋 대로(Sunset Boulevard) 위 언덕에 늘어선 최고급 주택들까지, 비벌리 힐스는 그 명성에 걸맞게 최고의 호화로움을 자랑합니다. 비벌리 힐스 트롤리 투어(Beverly Hills Trolley Tour)를 통해 유적지, 유명건축물, 유명인들이 방문해 유명해진 장소 등을 둘러 볼 수 있습니다. 또는 고급스러움의 절정 로데오 드라이브나 스타들의 출몰 지역인 비벌리 드라이브의 네이트인 알 델리카테슨(Nate ‘n Al Delicatessen )에서 윈도 쇼핑을 하고 사람들을 구경하는 것도 신나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또한 비벌리 가든스 공원(Beverly Gardens Park)은 향기가 진동하는 장미들과 선인장 정원 그리고 고전적인 분수들로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귀여운 여인의 줄리아로버츠를 기억하시는분이라면 한번쯤 그 영화의 그 장소를 한번쯤 찾아보고 오시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
1935년에 완공된 그리피스 천문대도 할리우드 사인 못지않은 L.A.의 상징입니다. “그리피스 천문대의 친구들”(후원자 그룹) 책임자인 보니 와이닝스에 따르면, “우주와 과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뿐 아니라 L.A.의 전망을 사랑하거나 아르데코 건축에 빠져 있는 사람들”이라면 이곳에 꼭 와 보아야 합니다.
영화 팬들에게 이곳은 영화 (2016)의 배우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이 별빛 아래 왈츠를 추던 것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라라랜드의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 이전 이 곳은 영화 (1955)의 촬영지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제임스 딘은 이곳 천문대에서 친구들에게 감동을 전해주려고 하지만 결국 주차장에서 일어난 칼부림에 휘말리게 되죠.
흥미롭게도 제임스 딘은 24세 나이에 요절하기 전 천문대에 흉상을 기증했고, 현재 이 흉상은 천문대 앞 잔디밭에 전시되어 있어서 많은 팬들이 그 앞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제임스 딘과 할리우드 사인을 한 프레임에 넣어 사진을 찍을 수 있죠.
포함사항
숙소에서의 픽업 / 드랍 오프(한인타운 무료, 이외의 지역은 별도 비용 발생)
<<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2~4인 정도의 소규모 인원으로 단독투어 신청을 많이 하십니다. 예약시 미리 말씀해주시고 확정을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
불포함 사항
*식비 - 일정중의 식비는 식사 취향이 많이 다르기에 불포함으로 하였습니다.
*게티센터 등의 입장료(주차료)
*공항, 다운타운 등의 픽업/드랍 비용
*민박 등 숙소가 제공되는 경우의 숙박 비용
*캠핑을 할 경우의 재료비(모든 장비는 회사 제공, 고기 술 등은 손님이 부담)
기타사항
* 단독투어를 요청하려면 예약 신청시 미리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투어의 시작은 몇시에 하나요?
ㅡ 엘에이 투어는 그리피스천문대의 야경
ㅡ 조슈아트리는 밤시간의 별구경
ㅡ 샌디에고는 코로나도비치의 석양이 꼭 맞춰야 하는 핵심이기에...
동절기와 하절기가 시작시간이 다르며 특별히 원하시는 시간대가 없다면 예약 하신 후 단톡방에 초대 된 후 해당 가이드님께서 시작시간와 픽업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엘에이 투어 기준으로 여름-11~12시, 겨울-9~10시에 시작하게 되고, 샌디에고와 조슈아 트리의 경우 조금 일찍 시작하게 됩니다)
ㅡ 단독투어팀은 가이드와 상의하여 원하시는대로 시간과 장소를 협의하시면 됩니다.
* 픽업은 어디에서 하나요?
ㅡ 한인타운의 경우 무료이고 이 외의 지역은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니 문의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공항 픽업은 별도의 비용이 있나요?
ㅡ 공항에서 한인타운까지 오는 기준으로 3인까지 40불, 6인까지 50불입니다. 1인당 금액이 아닙니다.(미국은 팁 문화가 있기 때문에 한인택시, 우버등을 이용하여도 팁이 있다는 점을 염두해 주시고 모시는 가이드 또는 기사님께 매너팁을 부탁드립니다.)
* 게스트 하우스는 상태가 어떤가요?
ㅡ 한인타운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ㅡ 객실마다 샤워룸과 화장실이 별도로 구비되어 있고, 침대와 수건등의 용품도 항상 깨끗하게 제공됩니다.
ㅡ 원하시는 경우 바베큐 시설 제공(일행들과 일정을 마치고 오늘 저녁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할때가 많이 있는데 이럴때 비싼 식당에서 드시지 마시고 고기와 주류를 준비해서 바베큐 파티 어떠세요?)
* 어린 자녀가 있을 경우 반드시 카시트를 준비해야 하니 미리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미국은 일교차가 심하고 특히 조슈아트리나 그랜드캐넌등의 일정에는 더욱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외투를 준비해주세요.
* 미국은 의료비가 매우 비싸기 때문에 만약의 상황을 위해 여행자 보험을 미리 가입하고 오시는것을 추천합니다.
* 현지의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만약 모객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ㅡ 성수기에는 거의 대부분 인원이 차는데, 비수기에는 원하시는 날짜에 모객이 되지 않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이때에는 예약하신 금액을 전액 환불해드리며 여행일보다 3~4일 전에 미리 안내해드립니다.
전액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