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오클랜드 오클랜드 투어 상품번호 4561

[단독 투어&한국인가이드] 오클랜드 맛집/핵심 투어 (박물관,미션베이,마운트이든)

5 1개 후기
타입 단독투어 시간 8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Hu******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8월에 어머니 칠순여행으로 하와이를 가게 되었는데, 가는 항공편이 뉴질랜드 경유인 관계로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스톱오버 시간이 14시간이라 처음에는 뉴질랜드 자유여행을 할까 했으나 대중교통으로 고령의 부모님을 모시고서는 엄두가 안나서(렌터카로는 반대편 운전이 자신이 없고..), 검색으로 줌줌투어에서 당일 8시간 여행코스가 있는걸 발견하여 이거다 싶어 신청해서 이용했습니다. 공항픽업 & 공항드랍이 가능하여 부모님과 이동하기에 너무 편리하였고, 넓직한 SUV 차량에다가 친절하신 가이드님 덕분에 하루만 이용한다는 것이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특히 가이드님이 인상도 너무 좋으시고, 모든 질문에 막힘없이 유창한 설명을 해주신데다가 차량에 물까지 센스있게 비치해주셔서 불편함을 느낄 것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질문봇인 저희 아버지도 잘 커버해주셔서 제 정신건강도 지켜주심!! ) 덕분에 10일 있었던 하와이보다 단 하루였던 뉴질랜드가 제 기억에 더 좋게 남게 되었습니다. 다음에 가이드님과 다시 만나 남섬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길 바래봅니다. 다시 한번 가이드님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이 후기를 보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강추! 드립니다.

오클랜드에서 꼭 가야 하는 곳을 맛집과 함께 여유롭게 느낄 수 있는 가장 매력적인 1일 코스입니다.

2022년 5월부터 뉴질랜드여행 재개 되었습니다 건강하고 즐거운 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투어는 같은 상품, 같은 곳을 가더라도 "누구와"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에 따라 아주 다릅니다. ***저희 리뷰를 반드시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기존의 짜여져 있는 여행사 상품과는 다릅니다. 인스타나 블로그 검색을 하여 나오는 오클랜드에 오면 꼭 가봐야 하는 곳들을 방문하며, 점심시간을 이용해서는 맛있는 음식점을, 또한 점심시간에는 맛있는 Cafe를 방문합니다. 오클랜드는 굉장히 면적이 넓은 곳이며 또한 대중교통이 한국처럼 잘 되어 있지 않아, 차량이 없으면 여행이 수월하지 않습니다. 또한 현지인들에게 트렌디 하고 힙한 음식점, Cafe, Market 등을 방문하는 코스로 짜여 있습니다. 미리 상의하여 일정 조정도 가능합니다~ 맛집 안내를 위하여 식사에 사용 가능한 예산을 알려주시는 것도 음식점 추천에 좋습니다 ^^ *투어 확정시 공항에서 픽업/드랍 서비스 가능하며, 공항 이용료 (주차장) 등으로 약 $50불 추가 비용 있습니다. 투어 신청 전에 말씀해주세요~ ^^ **인원이 많거나, 캐리어가 많은 경우, 큰 차량을 이용해야 할 수 있으며, 이경우 추가 차비 발생됩니다. 오클랜드 다른 투어로 "오클랜드 말하는대로 투어 (단독 투어)"도 있습니다. https://www.zoomzoomtour.com/tour/5315 투어 일정 오전 9시 30분 오클랜드 시내 (고객님의 시내 숙소) 시작 오전 10시: 오클랜드 박물관 방문 (뉴질랜드의 동식물, 마오리 문화, 전쟁 기념관 등으로 알차게 짜여 있습니다) 오후 12시 30분 : 오클랜드 트렌디&힙한 음식점에서 중식! 오후 2시 00분: 오클랜드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해변 미션베이 오후 3시 00분: Trendy 한 Cafe 에서 뉴질랜드의 커피 Flat White! 오후 4시 30분: 오클랜드를 360도로 보며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 볼 수 있는 곳 - Mt.Eden 오후 6시 00분: 고객이 원하는 음식점으로 안내 (ex-최고의 Steak 맛을 자랑하는 음식점)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기본스케쥴은 09:30에 시작합니다.

    시내에 있는 여행자님의 숙소에서 만납니다.

    혹시 시내가 숙소가 아니시면 시내의 지정된 장소에서 만나게 됩니다.

  • 여행자님들의 시내 숙소에서 또는 시내 지정 장소에서 만납니다
  • 우리가 생각하는 그 딱딱한 박물관이 아닙니다~
    뉴질랜드를 생각할때에 볼 수 있는 모든 것들이 있습니다~

    1층은 뉴질랜드의 역사 그리고 스페셜한 마오리 문화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2층은 뉴질랜드의 독특한 동, 식물 (다양한 조류, 키위, 펭귄 등 )을 볼 수 있는 곳
    3층은 전쟁기념 박물관으로 다양한 전투기록을 볼 수 있는데 그 중, 마오리와 영국군의 전투 그리고 뉴질랜드군이 한국전쟁에 참여했던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 뉴질랜드에 왔으면 꼭 먹어보면 좋을 것 같은 음식을 여행 전에 미리 추천드린 후 그것을 먹으러 갑니다.

    인스타나 블로그에서 검색해서 드시고 싶은 것이 있으면 그것을 먹으러 가겠습니다~ ^^
  • 오클랜드 시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공원 겸 해변인 미션베이입니다.
    다양한 음식점도 있고 유명한 아이스크림집 등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 뉴질랜드에 오셨으면 Flat White 커피를 즐겨봐야지요~
    Insta에 올라오는 요새 가장 Trendy한 Cafe로 이동!
  • 오클랜드에서 가장 높은 사화산으로 깊은 분화구도 볼 수 있으며, 360도로 오클랜드를 다 둘러볼 수 있고, 스카이타워가 있는 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는 오클랜드 방문시 반드시 와야 하는 곳입니다
  • 오클랜드에 오면 이것은 꼭 먹어야한다!!!! 라는 것을 추천해서 그곳에 모셔다 드립니다.
    또는 원하는 음식류 / 가고 싶은 음식점을 미리 말씀해주시면 그곳으로 가겠습니다

포함사항

가이드
차량 이동
차량 주유비
주차비용

불포함 사항

여행자 식음료비
베이비시트 별도 이용료 $10
입장료

기타사항

선크림, 선글라스 필수로 챙겨주세요.
걷기 편한 신발을 준비하시고, 바람이 많이 불어 한여름 (12~2월 말)에도 춥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니 바람막이라도 반드시 챙기세요

여행자보험 가입을 하고 오시기를 바랍니다.
뉴질랜드 규정상 안전벨트는 반드시 사용해야 하며, 만으로 7세 이하의 나이는 반드시 베이비시트 착용해야 합니다. 꼭 알려주세요~ (베이비시트 별도 이용료 $10)

*요청시 공항 픽업/센딩도 가능합니다. 별도의 차지가 있습니다.

*차량 정보
인원과 캐리어의 갯수에 따라 달리자며, 신청인원이 1~3인이면 일반 승용차, 4인 이상이면 7인승 차량으로 두가지로 투어가 진행됩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1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NZ $265.00 (212,103원) 부터

마이리얼NZ투어 5  27개 후기